북미 최대 규모 축제서 ‘나혼렙’ 애니메이션 PV 영상 공개
애니메이션 본편 연말 공개 예정…행사 개최 기념 이벤트 마련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김성수)는 슈퍼 IP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미국 ‘LA 애니메 엑스포 2023’에서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4일간 진행된 애니메 엑스포는 북미 최대 규모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다. 누적 조회 수 143억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 공개 현장에는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1분 30초가량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과 등장인물, 각 캐릭터를 연기할 성우진이 공개됐다. 영상은 카르테논 신전 편 등 에피소드로 꾸며졌으며 본편은 오는 겨울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도 행사 개최를 기념해 4일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캐릭터 PV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2주간 원작 웹툰 20화를 무료 공개, 3시간마다 무료로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웹소설·웹툰에 적용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