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롯데백화점은 이달 30일부터 7월 9일까지 웨딩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 주얼리 상품군의 수요를 반영해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췄다.
‘웨딩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전년 대비 2배 확대했다. ‘구찌’ ‘펜디’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다이슨’ 등 해외 가구 가전 브랜드까지 총 110개로 확대했다.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주말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과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에비뉴엘(AVENUEL) 라운지 1회 이용’과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9일까지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마일리지 20만점을 지급하는 ‘웨딩 페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롯데호텔’과 협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누적 구매 금액 2000만·5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 롯데호텔의 골드·플래티넘 등급을 제공한다. ‘커스터마이징 SNS 이벤트’ ‘디얼 마이 웨딩’ 쇼핑 라이브 등 행사도 진행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