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왼쪽)에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았다. 사진 제공=삼성전자서비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특별 공헌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2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 및 ‘2023 한국사넙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서비스 산업 발전에 적극 기여한 대표자와 기업을 공적 심사하여 특별 공헌상 수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송봉섭 부사장은 “고객만 바라보며 노력해 온 임직원의 헌신이 결실을 보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삼성전자 제품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