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서 여름 시즌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패션·잡화·리빙 등 4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참여브랜드에서 여름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0%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뷰티·웨딩 페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신선 식품 특가 상품 및 와인·위스키 10% 추가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점포별 행사도 전개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29일까지 11층 하늘정원에서 아랍을 테마로 한 이색 테마 행사 ‘아라비안의 날들(Arabian days and nights)’을 열고,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28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캠핑페어를 열어 캠핑 장비 체험부터 캐리커쳐, 타로, 삐에로 풍선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