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저축은행 업계에 따르면 OK저축은행의 'OK e- 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은 연 4.51%를 제공한다. 'OK e- 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은 1년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이다.
OK저축은행의 'OK e-안심정기예금'은 3년 만기 상품으로 연 4.5%를 제공한다. 1년 후 중도해지 시 정상 이율로 해지할 수 있다. 'OK e-정기예금'은 15개월 가입 시 연 4.5%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 9개월 설정 시에도 연 4% 금리를 챙길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의 '회전정기예금'도 별도 조건 없이 최초 가입만으로 연 3.8%를 제공한다. 최소 1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가입 금액 제한은 없다. 계약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다.
회전 주기만 채우면 만기 부담에서도 자유롭다. 계약 기간 내 상품을 해지해도 회전주기 6개월만 채우면 약정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회전주기 기간을 채우지 못한 경우 기본 이율의 95%에 해당하는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연 3.80%의 기본이율로 가입한 후 하루 만에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연 3.6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