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이마트24와 함께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모든 상품에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고,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게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앱에서 이번 상품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협업 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