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4일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제17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 닫기 방준혁 기사 모아보기 )은 제17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알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 넷마블 사옥에서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개최 예정이다.
한재권 한양대 로봇공학과 교수, 엄윤설 에이로봇 대표가 참여해 각각 ‘로봇으로 게임하는 세상’, ‘나만의 게임친구, Robot’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로봇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과 로봇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신청 결과는 별도 안내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SNS를 통해 행사 개최 소식과 신청 방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