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카드는 롯데카드가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신개념 상품 시스템이다. 두 장의 카드를 세트로 구성해 혜택과 실적을 하나의 상품처럼 연결시킨 것이 특징이다.
'로카 클래식 롯데마트'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지난달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1%, 미만인 경우 0.5%를 한도 없이 할인해 준다.
'로카 포 롯데마트' 카드는 전국 롯데마트와 MAXX(VIC마켓 포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최대 10%, 월 최대 3만원을 할인해 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10%를 일 1만원, 월 3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5%를 일 5000원, 월 1만5000원까지 ▲50만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1000원 미만을 일 1회, 월 5회(최대 4995원)까지 할인해 준다.
세트카드 시스템 적용으로 두 카드의 지난달 실적을 합산해 주기 때문에 한 카드의 실적만 달성해도 두 장의 카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할인받은 실적도 지난달 실적에 포함해 준다. 롯데마트 세트카드 연회비는 두국내전용 및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장보기 특화 혜택은 물론 전가맹점 할인의 범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