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에 따르면 전국 매장에서 던파 유니버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 넥슨과 협업 상품 판매를 통해 ‘게임 협업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구매자 전원에게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버거류 상품에는 띠부씰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던파 유니버스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고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해당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게임 내 이벤트 상점에서 ‘쁘띠 원둥이 크리쳐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단진24의 내부는 크게 ▲ 미니게임 체험공간 ▲ 테마 전시공간 ▲ 포토존 ▲ 럭키드로우 이벤트존 ▲ 굿즈 판매공간 등으로 조성됐다. 고객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되는 던파 유니버스 협업 상품의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이마트24는 게임 콘텐츠에 주목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이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을 편의점에 접목해 ‘미르24’ ‘24BLACK’ ‘이마트24 금성점’ 등의 팝업 스토어 오픈과 관련 상품 판매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11월에는 게임사와 손잡고 게임 콘셉트의 자체 모바일앱도 선보였다.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차별화 전략으로 존재감을 높이고 있는 이마트24와 글로벌 게임사인 넥슨이 시너지를 발휘해 관련 상품 또한 인기 상품의 반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함은 물론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