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중계 예정
서비스 히스토리, 하반기 로드맵 발표 및 Q&A 진행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MORPG ‘나이트 워커’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내달 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박주형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지난 100일간 나이트 워커의 서비스 히스토리를 돌아보고, 하반기 로드맵을 소개한다. 또 이용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Q&A 시간을 진행한다.
넥슨은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7일까지 나이트 워커에 대한 질문을 등록하는 Q&A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정된 질문은 쇼케이스에서 박 디렉터가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 영웅등급 활동 칭호 ‘100일을 함께한’과 ‘명품 찬란한 아르카나’ 10장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또 행사를 시청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선물한다. 서비스 100일째인 5월 5일에는 접속자 전원에게 아바타 100일 파티 모자와 1000만 페니를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서비스 100일 맞아 이용자들과 함께한 추억을 돌이켜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말하고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첫 번째 쇼케이스인만큼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Q&A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