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문동권닫기문동권기사 모아보기)는 반다이남코코리아(BNKR, 사장 야마미치 후미아키), JCB인터내셔널(한국법인 대표 마츠오 아키라)과 함께 '건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건담베이스는 건담 프라모델과 각종 피큐어 등 건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직영점이다. 아이파크몰 등 9개 오프라인 매장과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SPA 브랜드 통합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 할인 ▲올리브영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 할인 ▲SG다인힐이 운영하는 외식업체와 ‘포잉’ 앱에서 결제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엑스몰과 도심공항, 파르나스몰, 타임스퀘어 등에 있는 음식, 음료 매장에서도 월 3회와 회당 할인금액 1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건담 신한카드'는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JCB) 1만 8000원, 국내 전용 1만5000원이다. JCB 브랜드 플레이트는 최초의 건담인 'RX-78-2 건담'과 최신작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2가지 디자인이 있다. JCB 브랜드 카드는 JCB가 제공하는 다양한 해외 우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건담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한정판 신한카드 버전 건담 프라모델(엔트리 그레이드, ENTRY GRADE)을 증정한다. 오는 6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PG UNLEASHED 건담'을 증정한다.
다음 달까지 건담베이스와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이용 시 카드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10% 할인에 추가 10%를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건담 신한카드는 건담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즐거움과 금융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