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웹툰이 인기작 '고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 '고수: 절대지존'을 정식 출시했다. / 사진제공=네이버웹툰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네이버웹툰이 인기작 ‘고수’를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은 모바일 RPG ‘고수: 절대지존’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이 자체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네이버 대표 무협 웹툰 ‘고수’ IP를 활용해 만들었다. ‘고수’는 연재 당시 줄곧 요일 웹툰 상위권을 유지하며 누적 조회수 13억을 기록했다.
‘고수: 절대 지존’은 수집형 RPG에 방치 요소를 더해 웹툰 속 캐릭터를 수집해 덱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속성별 상성, 캐릭터에 따른 위치 변경 등 전략적인 요소를 활용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원작 기반의 일러스트와 화려한 액션을 게임 내 구현해 기존 팬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웹툰 속 에피소드와 이어지는 스핀오프 스토리 ‘마의 꽃’도 선보인다.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호위무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