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닫기방준혁기사 모아보기)이 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청소년을 모집한다. 선발 학생들은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8기 정규과정 참여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활동 모집은 오는 4월 25일까지다.
‘게임아카데미’는 지난 2016년부터 8년간 진행하고 있는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5월부터 약 8개월간 게임 제작에 대한 실무형 교육과 전문 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게임을 만들 기회를 갖게 된다. 게임경진대회와 전시회도 함께 진행해 우수작품을 시상 및 공개한다.
올해 과정부터는 공익성을 가진 게임개발을 통해 학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경험을 주고자 주요 사회 이슈에 대한 게임 테마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상황 완화로 리유니언데이, 간담회 등 대면 행사를 재개하면서 학생들이 교류하고 성장하는 기회가 더욱 확장될 예정”이라며 “방학 중 진행되는 부트캠프도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대상에게 게임개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