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친환경 특화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ESG 경영 실천 강화에 나섰다.
3월에는 친환경 실천 서약서 작성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NH FIC 올바른지구 정기적금’을 출시했다. 6월에는 친환경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NH 친환경 행복플러스 정기적금’을 선보였다.
NH저축은행 관계자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진정성 있는 ESG 경영 실천을 이어나갈 것이며 업권 내 ESG경영 확산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H저축은행 가상 창구 뷰어 공간과 회의실, 상품 소개 공간,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4월에는 이곳에서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봄맞이 워크숍을 진행했다.
NH저축은행 관계자는 “제페토 맵뿐만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 홍보 채널로 기존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외에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등 MZ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미래 고객 확보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말 기준 NH저축은행 유튜브 구독자는 2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만명을 기록했다. NH저축은행은 올해 1분기 내 자사만의 캐릭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NH저축은행 관계자는 “캐릭터를 활용해 효과적인 브랜딩과 디지털 마케팅을 활성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