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7일 강원본부 3층 중회의실에서 강원 농·축협 여신담당 책임자 및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건전여신 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금리 상승 및 경제 하락기의 환경적 여건을 극복하기 위하여 '2023년 상호금융 여신 중점 추진사항'을 농·축협에 전파하고, '여신관련 제도 개선 의견 및 일선 사무소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아울러, 농협중앙회 상호금융여신 본부부서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간담회에서는 여신 지원 활성화를 통해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한 각종 대책들이 심도 깊이 토의 되었으며, 여신 제도 개선을 위한 현장의 의견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김용욱 본부장은 “이번 협의회 이후 신속한 여신 지원을 통해 지역의 애로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우수기업을 발굴 지원하는 '서민과 기업 그리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상호금융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