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는 NHN벅스와 GS리테일의 두 번째 전략적 제휴다. 양사는 음악과 커피로 일상 ‘힐링’을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NHN벅스는 두 번째 제휴를 통해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점에서 ‘essential;’만의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1일을 시작으로 GS25 도어투성수점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별 콘셉트에 맞춰 매번 다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면서 브랜드별 테마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매장 내 대형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모니터에는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세련된 배경화면으로 구성한 ‘essential;’ 영상이 송출돼 GS25 도어투성수점의 공간 감성을 채울 전망이다.
또한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만 받을 수 있는 ‘essential;’ 오리지널 엽서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의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콘셉트 이미지 및 플레이리스트가 담긴 오리지널 엽서로 특별함을 더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GS25 도어투성수점의 차별화된 공간과 ‘essential;’의 감성적인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매장 방문객을 위해 ‘essential;’ 참여형 이벤트 공간을 구성하는 등 제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