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지난 19일 범농협 사회공헌 모토인 '방방곡곡(坊坊曲曲) 온기나눔 RUN'의 일환으로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우리농산물 과일 세트와 떡국 떡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은 1998년 설립된 지역사회복지관으로, 이날 농협 경제지주가 전달한 나눔 물품은 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 이었고 “협동조합 정신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나눔 문화 확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농산물 나눔, 방한용품 지원 등 취약계층 대상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을 구현하는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