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집계는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집계된 각 체크카드 상품조회수와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2위는 우리카드의 '우리 NU 오하쳌(오늘하루체크)'다. 통신과 교통, 카페, 배달앱, 쿠팡, 무신사, 지그재그 등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지난해 9월 NU 브랜드로 리뉴얼되며 새로운 다이노탱 플레이트 2종을 선보였다.
3위에는 신한카드의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가 선정됐다.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0.2%가 적립된다.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 3배,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5배의 포인트가 자동적립 된다.
4위는 KB국민카드의 'KB국민 노리체크카드'로 교통과 통신, 편의점, 도서 등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한다. 5위는 우리카드의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가 차지했다. 연회비 5000원으로 전월실적 조건 없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월 최대 2만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적립 구분도 국내와 해외로 나뉘어져 각 1만 포인트씩 적립된다.
6위는 우리카드의 '우리 카드의정석 COOKIE CHECK'다. 쇼핑과 커피,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혜택, 교통, 페이, 편의점 등 생활 혜택에 해외 캐시백, 공항라운지 무료 혜택 등을 갖췄다. 다만 지난달 단종됐다.
7위는 카카오뱅크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8위는 NH농협카드의 ‘NH20 해봄 체크카드’가 차지했다. 9위는 KB국민카드의 ‘KB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가, 10위는 신한카드의 ‘신한 Hey Young 체크’가 이름을 올렸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