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용보험료 전액 지원(1월)’ △‘추석 선물 증정 행사(9월)’ △‘이동형 쉼터 운영(10월)’에 이어 네 번째로 기획한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다. 대리운전 기사 등 이동 플랫폼 종사자와의 ‘상생’ 강화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 추운 날씨에 얼어 붙은 몸을 녹이고 따뜻한 음료나 간편식 등을 구입하기 위해 인근 편의점을 자주 방문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티맵모빌리티로부터 전송받은 이벤트 문자메시지 내 ‘쿠폰 등록 페이지(URL)’로 이동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우리동네GS클럽 | 한끼’ 30일 무료 가입을 하면 된다. 구독상품 이용권 쿠폰 입력 후 유효 기간은 30일이다. 우리동네 GS 앱 설치와 회원가입은 필수다.
이와 함께 티맵모빌리티는 오는 12월부터 TMAP 대리에 ‘경유지 추가 기능’을 새롭게 적용하고,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대리 서비스 이용자(차주)와 목적지가 다른 일행이 동승할 경우 앱에서 경유지를 별도 지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고, 모임과 회식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서비스 담당은 “강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이동 플랫폼 종사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사님 업무와 생계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상생 방안들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