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2.08(목)

티맵모빌리티-KB국민은행, 대리기사 '비상금 대출' 서비스 출시

기사입력 : 2022-11-24 10:31

상위 15% 기사에 6개월간 2% 이자 지원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티맵모빌리티가 KB국민은행과 함께 대리운전 전용 '비상금 대출' 서비스를 출시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티맵모빌리티(대표 이종호)가 KB국민은행과 함께 ‘KB로지 비상금 대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 8월 티맵모빌리티와 KB국민은행이 전략적 파트너십(SI)을 체결한 지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성과물이다.

비상금 대출 서비스는 티맵모빌리티의 대리운전 중개 서비스 자회사인 로지소프트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당 최대 300만원을 최저 7.63%(기준금리 5.01%·가산금리 3.02%·우대금리 최고 0.4%p)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근무이력 및 실적이 우수한 기사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지난 9~10월 기준 근무실적 상위 15% 대리기사에게는 연 2% 이자를 6개월간 지원한다. 로지소프트 애플리케이션 내 공지 또는 로지소프트 대리기사용 홈페이지 내 전용 URL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티맵모빌리티는 자사의 서비스와 함께 KB국민은행을 포함한 다양한 KB금융 계열사들과 협업해 플랫폼 종사자들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을 이룰 수 있는 혜택들을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사업·서비스 담당은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너인 대리기사님들을 위해 맞춤형 보험 등 복지 및 이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검토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대리기사님과의 우호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