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업무협약은 부동산R114의 부동산 임대관리 솔루션인 'RRS(Realty Rent Solution)'를 기반으로 성우종합관리가 보유하고 있는 관리 건물 데이터 정보와 노하우를 결합해, 주거용 부동산 임대관리 사업분야에 대한 공동 이익과 발전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부동산R114 체계적인 시스템과 성우종합관리의 임대관리 노하우를 접목한 솔루션을 통해 건물 소유자와 임차인에게 투명하고 신속한 주택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게 부동산R114의 설명이다.
부동산 임대관리 솔루션 ‘RRS’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오피스텔 등 주거 관리뿐만 아니라, 스트리트몰, 쇼핑몰, 공유오피스 등 오피스ㆍ리테일에도 적용 가능한 솔루션이다.
아울러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커뮤니티룸 등 주거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인 경우 해당 앱을 통해 예약도 가능해 일반 아파트 못지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성우종합관리는 건물관리에 대한 모든 사항에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고객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다. 특히 경남 진주를 중심으로 주택임대관리업 활성화에 노력을 기하고 있으며, 올해 8월부터는 ESG경영을 위한 계획을 수립·실천하고 있다.
성우종합관리 박성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체계적인 부동산R114의 시스템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성우종합관리만의 새로운 관리 시스템 구축이라는 성과와 ESG 경영에 기반을 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