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권사가 핫바를 내놨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졌다. 그 주인공은 SK증권(대표 김신닫기

SK증권은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닫기

‘맥스양봉’은 주식 상승장인 ‘불장’이 연상되는 불닭 구이 맛 ‘크레이지 핫 핫바’ 맛으로, 주가 상승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주식 차트(Chart)의 ‘양봉’과 맥스봉을 합성해 만들었다. 양봉은 주식 종가가 시가보다 상승할 경우, 표시되는 붉은색 막대를 뜻한다.
만 19세 이상 누구나 이벤트 참여 시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고, 국내 주식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이벤트 종료일인 다음 달 30일까지 SK증권 스마트금융센터(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SK증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증권 관계자는 “고물가, 고금리 경제 상황으로 불안정한 주식 시장에서 자신이 보유한 주식만큼은 상승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잠시라도 고객에게 웃음과 힘이 되고자 위트(Wit·익살) 있는 ‘아재력’(아저씨처럼 행동하는 정도)을 동원해 콜라보(Collaboration·합작)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미있고 흥미롭게 투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케팅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