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닫기윤호영기사 모아보기)는 ‘테크 인턴십’을 통해 개발자(Developer)와 인프라(Infra Engineer) 2개 분야에서 총 00명 두 자릿수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류 접수 기간은 다음 달 6일까지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코딩 테스트, 1·2차 면접 순으로 실시한다. 직무에 따라 면접 전 사전 과제가 부여될 수 있다.
모든 인턴에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지며, 카카오뱅크는 인턴 근무 종료 시점에 전환 평가를 진행해 3월부터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인턴 모집에 대한 세부 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 및 카카오뱅크 plus 브런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에서는 핵심가치, 복리후생제도 등 입사 이후 회사 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경력이 없더라도 우수한 개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적극 채용하기 위해 이번 테크 인턴십을 기획했다”며 “카카오뱅크와 함께 혁신 역량을 키워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