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 10기 강원팀이 6일 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 앞에서 열린 우리 농산물 목요직거래장터 일일도우미로 참여했다.
매주 목요일 열리는 강원농협 목요직거래장터의 도우미 활동을 통해 N돌핀 10기 강원팀 단원들은 장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강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은 전국 대학생 2~3학년(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 대학생으로 브랜드 홍보와 농촌지역에 다양한 교육기부와 농촌봉사활동 등 지역별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장터에는 양구쌀, 홍천쌀, 애호박, 상추, 무, 배추, 들기름, 참기름, 고구마, 두부 등 강원도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였고, ‘N돌핀’이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고명환 NH농협은행 강원본부장은 “지역에서 생산하는 우수 농산물을 알리는 자리에 N돌핀 대학생이 함께 해줘서 고맙고,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NH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