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1.29(화)

농협중앙회, NH 임직원 나눔장터 '농(農)RUN마켓' 개최

기사입력 : 2022-09-30 18:5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는 30일 서울 중구 본관 광장에서 제1회 NH 임직원 나눔장터 '농(農)RUN마켓' 행사를 실시했다.

범농협 임직원의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농(農)RUN마켓' 행사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 판매 및 애장품 경매, 겨울 외투 기부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농(農)RUN마켓'의 판매 수익금 및 미판매 기증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며, 임직원들이 기증한 외투는 겨울이 없는 나라에서 온 외국인 근로자와 그 가족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날 나눔 행사에 동참한 임직원들에게 최근 태풍 힌남노로 인해 낙과 피해를 입은 사과와 배로 생산한 주스를 나눠 주면서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태풍피해 과수농가 아픔 달래기, 어려움 나누기’에도 적극 동참하였다.

임직원 나눔장터에 겨울외투를 기부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우리 사회의 빈곳에 행복을 채워가는 나눔문화를 적극 실천하기 위해 동참하였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농업인과 국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을 이루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중앙회는 지난해 시작한 임직원 급여끝전 기부 등 임직원이 주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성숙한 나눔문화를 조성·전파하고자 임직원 나눔실천 LEVEL UP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경제·시사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