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2.06(화)

롯데렌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기사입력 : 2022-09-26 10:10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롯데렌탈(대표 김현수)은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인턴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울과 의정부, 원주, 천안, 청주 지역의 오토렌탈영업 직무를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성검사(온라인), 면접, 5주간 인턴실습을 거쳐, 최종 평가를 통해 내년 1월에 정식 입사하게 된다.

롯데렌탈은 직원의 ‘균형 있는 삶(워라밸)’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재택근무와 자율복장, 자율 출퇴근제를 실시하고 있다. 단기렌터카 이용권과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를 매년 전 직원에게 제공하는 등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탈은 30년 이상의 렌탈산업 노하우를 보유한 종합렌탈기업으로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부터 카셰어링 그린카, 중고차 경매장 롯데오토옥션까지 모빌리티 풀 라인업을 갖춰 ‘모빌리티 기반의 생활 플랫폼 리더’라는 비전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손명정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 상무는 “모빌리티 통합 플랫폼 리더로 도약 중인 롯데렌탈과 함께 성장할 새로운 생각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center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곽호룡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