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은 내달 1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시내점과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티켓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1인 1매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제공한다. 시내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당일 증정데스크에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롯데면세점은 10월 초 당첨자 및 티켓 교환권 수령 방법을 공지할 예정이다. 응모 조건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 후원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은 국내 및 해외점 인프라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 영상을 상영하는 등 글로벌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2030 세계박람회 개최가 부산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롯데면세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한국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