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은 ▲국내 부동산 투자 ▲해외 부동산 투자 ▲국내 부동산 자산관리 ▲해외 부동산자산관리 ▲증권 ▲인프라 ▲경영지원 등 7개 직군으로 나뉜다.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으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경우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이지스자산운용 채용사이트를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온라인 접수한다.
전형 절차는 온라인 서류전형과 AI 역량검사, 실무 및 임원면접 순이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성장 잠재성과 직무적합도를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분야별 전문가를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습 교육 외에도 사내 임원급 전문가들이 동영상으로 직무에 필요한 소양을 강의할 계획을 세웠다.
2010년 설립한 이지스자산운용은 대표 대체투자 운용사로 꼽히며, 올해 종합자산운용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자산운용사로는 이례적으로 신입사원을 7기수째 공개 채용하고 있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지원부문 대표이사는 “미래 성장의 원동력인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올해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며 “익숙함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는 청년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