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강원지역본부 박종광 본부장(금융노조 NH농협지부 강원지역위원장)은 7일 월드비전 춘천종합사회복지관과 강원도사회복지회관에서 '추석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강원지역본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월드비전 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희경)과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홍기종)에 각각(90세트 500만원 상당)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강원지역본부에서 기탁한 농협목우촌햄 180세트(1,000만원 상당)는 두 기관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종광 위원장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조성한 기금을 통해 꾸준히 우리 농축산물을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