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전국 지점에서 팝업스토어 및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처음으로 소개하는 미국 밀크 글라스 테이블웨어 ‘모서글라스’가 있다. 그 외에도 ▲영국 틴웨어 브랜드 ‘틴플레이트’ ▲국내산 린넨 소재로 제작한 ‘가든스 패브릭과 펫쿠션’ ▲산양유 비누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오비스’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웨스트 4층에서는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불레또’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불레또는 2011년 시작된 국내 브랜드로 위트 있는 실버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볼드체인 브레이슬릿 ▲라운드 오닉스 링 ▲빈티지 코인 넥클레이스 등이 있다. .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31일까지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을 선별해 선보이는 플랫폼 ‘오 미스터 래빗’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타이니코튼 ▲울프앤리타 ▲수어플룸 등이 있다. 또한 여름 침구 특별 모음전을 8월 4일까지 진행, ▲세사 ▲알레르망 ▲닥스침구 등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