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캐피탈이 오는 8월 29일까지 '자동차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한다. /사진제공=하나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박승오)이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MZ세대로 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다.
하나캐피탈은 오는 8월 29일까지 '자동차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 중심의 자동차 플랫폼 콘텐츠 발굴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대상자는 국내 소재 대학(원)생과 졸업 후 2년 이내 취업 준비생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해 총상금 10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 중 진행되는 하나캐피탈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시 수상자에게 가점을 부여하는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공모전 사전 참가신청은 7월 20일까지며, 출품작은 오는 8월 8일부터 29일까지다. 사전 참가신청 완료 후 출품작 제출 시 공모전 가점을 부여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고객의 니즈(Needs) 파악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