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상상인그룹이 전날(4일) 서울 마포구 YTN본사에서 YTN과 조인식을 갖고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와 우장균 YTN 대표(왼쪽)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상상인그룹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상상인그룹(대표이사 유준원)이 YTN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강화에 나선다.
상상인그룹은 전날(4일) 서울 마포구 YTN본사에서 YTN과 조인식을 갖고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와 우장균 YTN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상상인그룹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이해와 관심 촉구를 위한 ‘상상인 ESG 그린써밋(GreenSummit) with YTN’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
오는 8월 열리는 이 행사는 상상인그룹이 진행하는 ‘휠체어 사용 아동 이동성 향상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 진행 현황과 향후 방향 등을 논의하는 교류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는 "사회적 소외계층을 향한 모두의 관심과 지원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