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올해 4월 1일부터 6월 30일 기간 사이에 키움증권에서 미국 주식을 거래한 적 없는 키움증권 최초 신규 고객이어야만 40달러 이벤트에 참여 신청이 가능했다. 하지만 고객의 미국 주식 첫 거래 부담이 여전히 남았다고 판단됐다. 이에 미국 주식을 거래해 본 적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비대면 계좌만 있다면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 대상을 넓힌 것이다.
이벤트 신청 계좌로 입금된 40달러 지원금으로 신청일 30일 이내에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한다. 미사용 시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다만,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 동안 40달러만큼 인출이 제한돼 신청일로부터 45일이 지난 뒤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키움증권은 해외 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 환율 우대 최대 95% 이벤트 ▲입고·거래 시 최대 30만원 현금 수령 가능한 해외 주식 입고 이벤트 ▲글로벌 독립 투자 조사 업체 모닝스타(Morningstar) 미국 주식 국문 번역 자료 무료 구독 서비스 ▲미국 주식 20호가 나스닥 토탈뷰(Nasdaq TotalView)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누리집 또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