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9(월)

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업데이트 '리다이브' 사전 등록 시작

기사입력 : 2022-06-13 14: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오는 23일 대규모 업데이트 ' RE:Dive' 실시
배틀 스타일, 새내기 시스템, 신규 서버 등 추가 예정

제2의 나라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제2의 나라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감성 모험 RPG(역할수행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제2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하면 △배틀 스타일 성물 선택 상자△★4~희귀★4 수정구 상자△이마젠 소환 쿠폰 21개△210만 골드를 받는다.

넷마블은 사전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굿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1주년 기념 굿즈세트는 '제2의 나라' 마스코트 왕관 후냐 인형, 퐁퐁이 인형, 장패드, 휴대폰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오는 23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RE:Dive'는 △배틀 스타일△새내기 시스템△사이드 스토리△신규 서버 '바룸'△성물 시스템 등을 포함한다.

배틀 스타일은 캐릭터별로 1종씩 새로운 무기로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소드맨은 '듀얼 소드', 위치는 '윕', 로그는 '크로스 보우' 등 캐릭터들이 기존과 다른 무기를 쓰면서 이용자는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내기 시스템은 복귀와 신규 이용자들에게 성장 혜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며, 기간 한정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마인', '황금수염과 보물섬'이 정규 콘텐츠 ‘사이드 스토리’로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할 신규 서버 '바룸'은 해당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성장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며, 성물 시스템은 성물 페이지 내 성물을 배치·성장시켜, 배틀 스타일 관련 능력치를 육성하는 역할을 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