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0.03(월)

"톰크루즈는 티빙에서"…파라마운트+ 6월 16일 선봬

기사입력 : 2022-05-24 13:11

베이직 요금제 이상 사용자 모두 파라마운트+ 콘텐츠 이용 가능
양지을 티빙 대표, "파라마운트 협업 통해 국내 넘어 글로벌로 도약할 것"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티빙에서 오는 6월 16일부터 파라마운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사진제공=티빙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티빙(TVING) 콘텐츠를 강화한다.

티빙(대표이사 양지을) 오는 6 16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선보인다고 24 밝혔다. 이에 티빙 베이직 요금제 이상 이용자는 모두 파라마운트+ 콘텐츠를 즐길 있다.

티빙은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통해 최신 라인업의 작품과 독점 콘텐츠를 최초 공개한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한 '헤일로' 비롯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콘텐츠를 있다.

이외에도 '미션임파서블', '트랜스포머'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대표작은 물론 'CSI', 'NCIS', '스폰지밥' 등도 방영한다.

파라마운트+ 한국 시장을 시작으로 티빙과 함께 아시아 시장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 지난 2 파라마운트+ '욘더' 시작으로 7편의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공동 투자 계획을 밝힌 있다.

양지을 티빙 대표는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파라마운트+ 방대한 콘텐츠가 더해져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도약할 "이라고 전했다.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비즈니스·스트리밍 서비스 총괄 대표는 "티빙과 파트너십 통해 아시아 최초 한국에 파라마운트+ 선보이게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 4 이용자가 가장 많은 OTT 넷플릭스로 1055만명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빙은 2위로 324만명이 사용했다. 지난달 구독자 사용시간 합의 경우 티빙은 9억분으로 3위를 차지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