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잡고 나란히 입장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의 후원사로올레 tv 키즈 특화 서비스인 '키즈랜드'와 함께 2019년에 이어 2022년에도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선발을 맡은 바 있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은 만 6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를 둔 모든 KT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T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KT가 27일 이후 개별 연락한다. 유니폼, 경기 티켓 등 각종 선물이 제공된다.
선발된 KT의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6월말 펼쳐지는 4번의 A매치 ▲6월 2일(목) 20:00 대한민국 VS 브라질 (서울월드컵경기장) ▲6월 6일(월) 20:00 대한민국 VS 칠레 (대전월드컵경기장) ▲6월 10일(금) 20:00 대한민국 VS 파라과이(수원월드컵경기장) ▲4번째 경기(대진 상대, 일시 및 장소 미정)에서 활약하게 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사인 KT가 축구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키즈가 참여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20대가 즐기는 'Y존'과 같이 세분화된 고객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