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잡고 나란히 입장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의 후원사로올레 tv 키즈 특화 서비스인 '키즈랜드'와 함께 2019년에 이어 2022년에도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선발을 맡은 바 있다.
선발된 KT의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6월말 펼쳐지는 4번의 A매치 ▲6월 2일(목) 20:00 대한민국 VS 브라질 (서울월드컵경기장) ▲6월 6일(월) 20:00 대한민국 VS 칠레 (대전월드컵경기장) ▲6월 10일(금) 20:00 대한민국 VS 파라과이(수원월드컵경기장) ▲4번째 경기(대진 상대, 일시 및 장소 미정)에서 활약하게 된다.
KT는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인 '와이(이하 'Y')'와 함께 경기장에 Y존도 운영한다. Y존 무대에서는 '승리를 위하여' 등으로 유명한 가수 트랜스픽션이 출연해 역대 월드컵 응원곡 공연을 펼치며 치어리더의 공연도 함께 한다. 또한 Y슈팅존, Y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Y굿즈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사인 KT가 축구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키즈가 참여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20대가 즐기는 'Y존'과 같이 세분화된 고객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