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9(금)

유진투자증권, ‘유투’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

기사입력 : 2022-05-10 15:43

(최종수정 2022-05-10 15:4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삼성전자 500주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투자지원금‧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까지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이벤트’도 진행 중

“주식시장 불황 속 시장 활성화 도움 됐으면”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유투’(U.TOO)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사진=유진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유투’(U.TOO)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사진=유진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유투’(U.TOO)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부터 국내주식 경품 증정, 투자지원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해당 기간 ‘유투’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유관기관 제 비용을 포함한 ‘국내주식 수수료’가 무료다.

이와 함께 1등 경품 3500만원 상당의 ‘국내주식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투에서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대표 한종희닫기한종희기사 모아보기‧경계현) 500주 ▲LG에너지솔루션(대표 권영수닫기권영수기사 모아보기) 50주 ▲SK하이닉스(대표 박정호닫기박정호기사 모아보기‧곽노정) 50주 ▲LG스타일러(Styler)를 각 1명(총 4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 유튜브 라이브(Live‧생중계) 추첨 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유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투자지원금 5000원’과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제공 서비스 평생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3일부터 중개형 개인종합 자산관리 계좌(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중개형 ISA를 비대면(온라인)으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과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첫 번째 혜택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를 개설할 경우 해당 계좌로 코스피‧코스닥‧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상장지수증권(ETN‧Exchange Traded Note) 등 국내주식 거래 시 0.008% 우대 수수료 혜택이 평생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제공된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에서 처음 만든 계좌가 ‘중개형 ISA’라면 5000원 투자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비과세와 저율 분리과세 혜택이 제공되는 ISA는 전 금융권 통틀어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간편 투자 앱으로 쉽고 편한 주식투자를 원하는 고객님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시장 활성화에도 도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