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중개형 ISA를 비대면(온라인)으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과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첫 번째 혜택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를 개설할 경우 해당 계좌로 코스피‧코스닥‧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상장지수증권(ETN‧Exchange Traded Note) 등 국내주식 거래 시 0.008% 우대 수수료 혜택이 평생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제공된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에서 처음 만든 계좌가 ‘중개형 ISA’라면 5000원 투자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비과세와 저율 분리과세 혜택이 제공되는 ISA는 전 금융권 통틀어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