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모바일브랜치는 앱이나 인증서 없이 LMS발송, 네이버 검색, QR촬영을 통해 모바일 웹에서 상품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를 개편하고 수신 상품 8종, 외환·카드 등 신규 가능 상품을 추가했다. 현재 KB모바일브랜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는 수신, 가계대출, 카드 신규 등 총 103종이다.
KB미리작성서비스도 모바일 버전을 고도화해 UI·UX를 개선하고 이용대상을 개인사업자까지 확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영업점 방문 시 대기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게임기능’도 신설했다.
국민은행은 서비스 고도화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금융상품에 신규가입하거나 모바일 KB미리작성서비스을 이용해 창구 거래까지 완료한 고객 중 각각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또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모바일브랜치와 KB미리작성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서비스를 이용하고 경품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비대면 채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윤 기자 ktyu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