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E350 4MATIC 아방가르드'를 소개한다. 차량에 탑재된 진화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차량의 세부 사항도 전할 예정이다. 실시간 댓글을 운영해 차량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준다.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를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차량 시승 상담을 마친 후 계약하면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차량 출고자에겐 선착순으로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증정한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