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 가전과 더불어 가구,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11일까지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SALE)’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브랜딩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하면 다양한 세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늘만 쎄일하마’에서는 품목별 인기상품 30여 가지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상품은 매일 자정부터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2%를 최대 3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추가로 적립해준다. 2일에는 190만원대 삼성전자 189cm(75형) TV를 160만원대, 160만원대 LG전자 휘센 에어컨을 140만원대 혜택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지금 반짝 쎄일하마’는 매일 시간대별로 인기상품을 2개씩 최대 50% 저렴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 부모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으로 구성한다. 세탁기나 냉장고같은 대형가전부터 PC기기 등 디지털기기까지 다양하다. 행사상품은 매일 4회 시간대별(10시, 12시, 14시, 16시)로 각각 한정수량 특가에 공개된다. 행사 기간, 340만원대 브람스 루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50% 이상 저렴한 1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다. 품목은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다. 본 행사는 차수별로 행사 브랜드가 다르다. 1부(5월 2일 ~ 3일)에는 80여 곳 행사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부(5월 4일 ~ 7일)에는 삼성전자, 위니아, 시디즈, 테일러메이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3부(5월 8일 ~ 11일)에는 LG전자, 애플, 일룸, 캘러웨이, 핑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브랜드의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5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엘포인트 등 구매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한다. 우선, 창립 22주년 기념 22억원 규모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매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쎄일하마 전용쿠폰’ 2천개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3천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행사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엘포인트 페스티벌’도 있다. 가전, 가구를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00만점을 적립해준다. 여기에 결제 시 엘포인트를 사용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20%를 최대 2만점까지 엘포인트로 되돌려준다. ‘24시간 행운의 래플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시디즈 몰티 의자,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등 이슈상품 할인 구매권을 제공한다. 롯데골프단 선수와 함께하는 라운딩 참여권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박창현 온라인부문장은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 ‘쎄일하마’에서는 다양한 세부 행사로 구성해 각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던 상품을 구매해 기분 좋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