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투자증권은 이번 개편을 통해 유상청약과 매도담보대출,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Short Message Service), 잔고증명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단기사채 투자 거래 프로세스(체계)도 간소화하고 지문이나 패턴을 이용한 간편 인증 로그인 시스템도 도입했다.
특히 고객 이용이 많은 메뉴를 위주로 화면 구성을 바꿨다. 나이 지긋한 시니어 고객을 위해서는 큰 글씨 메뉴를 추가해 이용 직관성도 높였다.

올해 연말까지 BNK투자증권 MTS와 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 모바일뱅킹으로 비대면 증권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를 평생 우대한다.
또한 다음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MTS로 단기사채를 매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38만원(매매 상품별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달 추첨을 진행해 600만원(월별 2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MTS에 10회 이상 접속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지급한다. 단, 1일 1회만 인정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