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이번에 개설한 ‘lotteelyes.official’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청년주택, 민간임대주택 등의 공급 일정과 단지 소개 정보, 공실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30 트렌드와 재미를 반영한 인테리어 정보와 소품 소개, 단지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시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대중교통 중심 역세권에 2030세대에 걸맞은 주거서비스와 소형 주택에 맞춘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용산 원효 루미니 홍보영상도 오늘 오후 3시에 오케롯캐 유튜브와 인스타에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 채널 오픈 기념으로 내달 22일까지 약 1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롯데 엘리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채널 운영 전에도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를 선보인 바 있다. 단순한 민간임대주택 공급뿐만 아니라, 개발, 건설, 운영, 관리, 서비스 제공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뿐만 아니라, 롯데건설은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이 최근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