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영앤리치 증여랩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1명 ▲50만원권 10명 ▲10만원권 20명 ▲5만원권 40명 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사전 증여 설루션이라는 해당 상품 취지에 맞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증여세 신고대행서비스’도 최초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증여 뒤에는 투자 기간이 비교적 장기로 이어질 수 있는 특성에 맞춰 해외 우량 성장주에 장기 분산 투자를 진행한다.
‘영앤리치 증여랩 서비스’는 전국 신한금융투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가까운 지점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한알파’에서 검색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서비스는 △3년 이하 연 1.2% △3년 초과 5년 이하 연 1.0% △5년 초과 연 0.8% 등 가입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수수료가 낮아지는 구조다. 최소 가입 금액은 2000만원이며, 500만원 이상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 별 운용‧관리되는 투자 일임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해당 상품에 관해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자산 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 손실이 100%까지 발생할 수 있으며, 손실에 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