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최근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의 합성어)가 인기를 끌면서 가전제품에도 감성적 특성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샤인 화이트’ 컬러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 시험을 의뢰해 일반 밥솥으로 지은 밥(백미 기준)보다 46%, 쌀의 품종(밭벼)에 따라서는 최대 51%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춘다는 성능도 인증받았다.
또한 국내 최초 모션 웨이브 내솥을 적용했다. 밥솥 밑면만 가열하는 일반 열판 밥솥과 달리 인덕션 코일이 내솥 전체에 감겨있어 통째로 가열하는 IH압력방식이다. 모션 웨이브 내솥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빠른 조리 시간에 맛있는 밥맛을 선사한다.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IH압력밥솥은 다양한 밥 메뉴는 물론 찜요리, 디저트까지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고급 저온 조리방식인 수비드 기능도 탑재하는 등 93종의 건강요리 레시피를 추가해 멀티 조리가전으로서 활용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이지클린 쿡 분리형 커버 ▲4중 웨이브 패킹 ▲당질저감 예약취사 모드 등이 적용되어 있으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는 건강 가전으로서의 성능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로 심미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위니아딤채는 취향에 맞게 거실·주방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가전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