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NH농협카드(대표이사 윤상운)가 'NH페이(NH pay)'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NH페이는 현재 이용고객 400만명을 돌파한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이다.
이벤트는 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강하늘·한소희 포토카드(10명) ▲강하늘 사원증(25명) ▲한소희 사원증(25명)을 제공한다.
앱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NH페이 앱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농협카드 공식 SNS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칭찬과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NH페이는 ▲타 금융기관 계좌 조회 및 카드 청구금액 확인 ▲무료 송금 ▲혜택담기 ▲농협몰 연계 우수 농·축산물 구매 ▲소비현황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 'NH 페이'를 통해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고, 농협 계열사와 연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금융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