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 선호 온·오프라인 업종 할인 혜택 'NH20해봄 체크카드'
NH20해봄 체크카드는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5000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서점, 어학시험, 배달앱에서 5%, 스타벅스 20%, 대중교통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CGV 온라인예매, 어플리케이션 구매 시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과 전국 놀이공원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 많이 쓰면 알아서 추가적립해주는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을 반영한 체크카드도 있다. 올바른 NEW HAVE 체크카드는 전월실적과 무관하게 무제한으로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6개 업종 중 이용액이 높은 1위, 2위 업종을 자동으로 선정해 각각 0.4%와 0.2%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용 중 소비패턴이 변해도 자동으로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다양한 할인 제공하는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여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록 후 온라인 결제 시 3% 할인을 제공하고, 유튜브 프리미엄·넷플릭스·유료 앱 결제 시에는 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커피빈) ▲건강·미용(올리브영·랄라블라) 등에서는 결제 시 4% 할인을 제공하고, 연 1회에 한해 국제공항 라운지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 계좌만 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NH pay'
실물 카드가 필요 없거나 발급이 어렵다면 NH농협카드의 NH pay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NH pay는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입출금계좌를 NH pay에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 NH pay로 결제 할 수 있는 ‘NH pay 계좌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입출금계좌가 있는 만 18세 이상 예금주 본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NH포인트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는 올바른 생활카드라는 슬로건 아래 예비 대학생들의 올바른 소비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체크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