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14일 신규 사회공헌사업발굴을 위한 ‘2022년 사회공헌사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업 운영주체 및 수혜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사업을 발굴하여 내실있는 사회공헌을 추진하고자 진행하며, 공공기관 및 사회복지기관, 지역단체 등(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 기관 한정)을 대상으로 2월 18일(금)까지 전자우편으로 접수한다.
HUG의 2022년 사회공헌사업 테마인 ▲주택도시(주거 안정성을 높이는 국민이 행복한 주거복지 실현), ▲지역사회(도시재생, 녹색사업 등 살기 좋은 지역사회 환경 조성), ▲나눔(안전, 보건복지 분야 나눔 실천을 통한 건강한 사회 만들기)의 주제에 부합하는 사업 아이디어를 공모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올해 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권형택 HUG 사장은 “올해 사회공헌사업의 테마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자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HUG는 수혜자 중심의 내실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추진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