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지난 25일 오후 2시 4층 대강당에서 이현애 농협은행 부행장, 홍경래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 농협은행 박양섭 WM 사업부 투자상품 추진국장, 서종석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마케팅추진단장, 경기 관내영업점 WM 직원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품격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경기 WM배움채움클럽’ 발대식을 개최했다.
열정적인 배움과 고객감동 채움을 목표로 하는 ‘경기WM배움채움클럽’은 급변하는 금융환경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전문적 상담과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구성된 모임으로써, 경기도 4개 권역으로 나눠서 운영되고 있다.
홍경래 본부장은 “WM간 인적 네트워크 구성으로 마케팅 기법과 우수사례를 공유해 고객별 맞춤 금융상품을 추천할 수 있도록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올해 취임한 개인금융부문의 이현애 부행장은 ‘디지털 전환’과‘고객 중심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참석한 WM직원들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M(Wealth Manager)은 국제공인 재무 설계사, 은퇴설계 전문가, AFPK (Associte Financial Korea) 자격증을 보유한 자산관리 전문 인력을 뜻한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