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0.14(월)

삼성전자 노태문 “갤럭시S22, 역대 갤럭시S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될 것”

기사입력 : 2022-01-21 10:3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사장).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사장). 사진=삼성전자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노태문닫기노태문광고보고 기사보기 삼성전자 MX사업부장(사장)이 내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하는 '갤럭시S22'가 역대 갤럭시S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노 사장은 21일 삼성전자 뉴스룸 기고문을 통해 “갤럭시S 시리즈는 스마트폰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하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선보여왔다”며 “지금 그 혁신의 기준을 다시 써 내려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다음 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하는 신제품은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서,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또한 역대 갤럭시 폰 가운데 가장 스마트한 제품을 손에 쥠으로써, 최첨단 혁신을 바로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 사장은 갤럭시노트 시리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일각에서는 삼성전자가 갤럭시S의 최상위 모델인 ‘울트라’ 모델에 ‘S펜’을 탑재해 갤럭시노트를 대체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노 사장은 “지난해 새로운 갤럭시노트를 출시하지 않아 의아하게 생각했던 분들이 많았다”며 “갤럭시노트와 S펜이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기능 등에 열광하는 팬들이 적지 않았다는 점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러한 여러분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귀 기울여 듣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노 사장은 "스마트폰의 미래를 다시 써나가는 삼성전자의 여정, 이 특별한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며 "곧 선보일 궁극의 '울트라' 경험을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내달 초 '갤럭시 언팩' 온라인 행사를 열고, '갤럭시S22'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22 시리즈는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등 세 모델로 출시될 전망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